광란음미 AV여배우 후카다 에이미를 완전재현!! 신BODY홀 [狂乱淫靡AV女優深田えいみを本気再現!! 神BODYホール] 전문가 리뷰!

이번에는 에그제의 광란음미 AV여배우 후카다 에이미를 완전재현!! 신BODY홀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또다시 후카다 에이미 씨의 본격 재현 오나홀이네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라서 자주 리뷰하는 것이 아니라, 요즘 들어 오나홀 패키지에 유독 빈번히 출연하고 있는 후카다 에이미 씨입니다.

이번엔 에그제에서 본격 재현 컨셉의 오나홀이 발매되었네요.


대체로 이렇게 자주 눈에 띄는 여배우는 한 메이커의 상품에만 등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명기의 증명 012 후카다 에이미」 「「2대계승 닛포리버전 진성 극상 생가슴 후카다 에이미」에선 NPG가, 「절정 직전!! 후카다 에이미」에선 에이원이, 그리고 이번엔 에그제까지, 성인용품 업계에서 큰손으로 통하는 3개 메이커가 한 여배우의 제품으로 경쟁하고 있는 구도입니다. 최근에서야 알았습니다만, 요즘도 트위터에서 굉장히 화제인 여배우라고 하니, 앞으로 발매될 오나홀에서도 또 등장할지도 모르겠습니다.

무게는 약 467g에 길이는 약 15cm입니다.


일단 컨셉은 후카다 에이미 씨의 몸매를 입체 설계로 재현했다고 하는 토르소 조형입니다만, 정말 사실일지 의심부터 앞서 솔직히 믿기 쉽지 않습니다. 둥그스름한 가슴 모양을 보면 일단 그럴듯해 보이기도 하는데, 하반신이 유독 두꺼워서 토르소형으로써는 상당히 언밸런스한 체형입니다.

촉감은 약간 부드러운 편인데, 기름기가 조금 신경 쓰이는 옛날 소재 같은 느낌입니다.

음부 모양은 대충 틀만 갖춰져 있으며, 구멍이 좀 좁아 보입니다.

빵빵하게 부풀어 올라서, 뒤집어 봐도 내부 구조를 파악하기 어렵네요.

앞부분은 돌기스러운 구조이고, 중간은 주름 구조네요. 안쪽에 있는 자궁 공간까지 총 3단 구조로 이뤄져 있습니다.

내부의 주름과 돌기는 단면도나 뒤집어 봤을 때 확인한 대로, 상당히 얕은 편이라서, 알기 쉽게 거칠거나 까끌까끌한 자극이 거의 없었습니다.

자궁구가 귀두에 걸리는 느낌이 있으리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예상 밖이었던 것은 가운데에서 좁아지는 구멍이 생각보다 강하게 페니스를 긁어준다는 부분이었습니다. 이 자극은 부드러운 소재와도 궁합이 잘 맞아서,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삽입감에 좋은 자극의 악센트를 더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오나홀로써 아슬아슬하게 무난한 지점까지 도달할 수 있었으니, 평가도 아슬아슬하게 ★ 3개 정도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그 외에 토르소 조형의 약점인 허리 부분은 약간 두께감이 부실하게 느껴졌지만, 기본적으로 무게가 충분했기 때문에 그다지 사용감에 불편이 있지는 않아서 좋았습니다.